[스웨덴] 스웨덴 룬드 후무스 맛집 'Hummus Bar Lund'
호텔에 체크인 까지 시간이 남아서 점심 식사를 먼저 하기로 했다.
이란 동료가 아랍 음식 맛집을 찾았다며 혹시 관심 있냐고 물었다. 물론 나는 새로운 음식 맛보기 대 환영이라 찬성!
방문한 곳은 호텔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인 'Hummus Bar Lund'라는 곳이다. (구글 평점 4.5!!)
위치와 구글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Hummus Bar Lund · Bangatan 8, 222 21 Lund, 스웨덴
★★★★★ · 비건 채식 레스토랑
www.google.com

독일에서 살게된 이후로 다양한 세계 음식들을 경험하는 것 같다. 너무 좋은 것!
구글 맵으로 위치를 찾아 갔고,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사람을 많이 수용할 수 있는 곳은 아니었다.




앗.. 생각해 보니 메뉴를 안찍었네 ㅎㅎ 부끄러워서 못 찍었던 걸로..
다행이도 여기 점원 분께서 영어를 무지 잘 하셨고, 이란 동료가 아랍 음식에 대해 잘 알고 있어 어렵지 않게 주문했다.
내 선택은 Hummus와 Tahiti. 약 135 SEK (약 17,000원) 정도 나왔다. 유로로 약 12유로 정도 되니 한 끼 식사로 비싸지 않다고 생각한다.
생각보다 양이 넉넉했다. 메인 음식과 이것을 싸먹을 수 있는 빵, 샐러드, 그리고 올리브/피클이 제공된다.
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정말정말 고소했고, 진짜 너무 맛있었다.



Hummus Bar Lund는 점원도 굉장히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는 곳이었다.
내년 초에 다시 한번 출장 예정에 있는데 다시 꼭 가고 싶다!
비건 음식을 경험해 본 적이 없거나, 좋아 하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추천!!